중부권 최대 규모 공유오피스 ‘위드워크’ 2인 월 이용료 8만8000원 파격 특가
사업자 등록은 물론… 800평 규모 부대시설 무료 이용 가능

세종시 어진동 뱅크빌딩 6층에 위치한 중부권 최대 규모 공유오피스 ‘위드워크’가 광복절을 맞아 15일부터 8월 한 달간 1일 선착순 5명 대상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인 자유석 기준 월 이용료 8만 8000원에 추가 1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합리적 가격을 추구하는 공유오피스 중에서도 위드워크의 8만 8000원 특가는 이례적이다. 관리비, 공과금은 물론 부가세까지 포함된 파격적인 가격이기 때문이다. 월 이용료 8만 8000원을 지불하면 냉·난방은 물론 부대시설까지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머신부터 ▲3가지 종류의 생맥주 ▲핸드메이드 레몬워터 ▲위생적인 제빙기 ▲공용 냉장고 ▲인체공학적 책·걸상 ▲복합기 및 사무용품 ▲광대역 무선인터넷 등 제공되는 서비스도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공유오피스 전문가가 상주해 고객의 불편 사항을 점검하고 ▲우편물 대리 수령 ▲리셉션 ▲쾌적한 환경 조성 등을 수행한다.

개·법인 사업자 주소지 등록도 가능하다. 사무공간 이용 없이 주소지 등록만을 원하는 고객은 비상주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위드워크는 ‘함께 일하면 10배 효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입주 고객간 협업 환경을 조성하는 새로운 형태의 공유오피스다. 매달 15일과 말일에는 입주 고객 ‘치맥파티’를 열어 친목 도모 및 비즈니스 교류를 주도한다.

또 전문가 초청 부동산 특강의 시간을 갖는 등 고객 니즈에 맞는 행사 개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위드워크의 ‘사무실 임대 88,000원’ 1+1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위드워크호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위드워크 1호점은 지난달 1일 세종시 어진동 뱅크빌딩 6층에 문을 열었다. 전용면적 800평 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며 공유오피스의 프리미엄 가치를 높였음은 물론 BRT 정류장에 인접해 접근이 편리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