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고메이494(Gourmet 494)’, 베일 벗는다
갤러리아타임월드 ‘고메이494(Gourmet 494)’, 베일 벗는다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9.08.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 식품관 14일 GRAND OPENING


다양한 쿠치나 브랜드와 새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식품관

11년 만에 대대적인 리뉴얼이 진행된 갤러리아타임월드 식품관이 14일 개장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편안한 쇼핑 환경과 오감을 자극하는 볼거리가 조화롭게 융합된 공간인 ‘컨버젼스 푸드부티크(Convergence Food Boutique)’ 컨셉의 고품격 식품관인 ‘고메이494(Gourmet 494)’를 14일 오픈하고, 손님 맞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시작된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 2층 식품관 리뉴얼은 노후화된 집기 및 시설 교체, 델리와 디저트 브랜드 구색 강화, 고객 편의시설 확충의 필요성 등 타임월드를 찾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한편 백화점 프리미엄 식품관의 시초이자 트렌디한 맛집의 성지인 갤러리아명품관 ‘Gourmet 494’의 DNA를 그대로 이어 받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식품관에서는 갤러리아가 엄선한 식료품에 혁신적인 서비스를 접목한 고객 친화형 그로서란트(grocery+restaurant)와트렌디한 쿠치나/델리 매장을 확대했다.

G.라운드 키친

먼저 농산 코너에서는 전국 유명 산지의 농산물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손질하여 구매 할 수 있는 ▲필앤컷(Peel&Cut) 서비스를 제공하고 숙련된 전문가의 세심한 손길을 눈 앞에서 경험 할 수 있는 ▲오픈 부처(Open Butcher) 를 정육 코너에 신설 했다.

또한 생동감 넘치는 오픈 키친에서 쉐프가 즉석에서 조리한 Side Dish를 Take Out 할 수 있는 ▲G.라운드키친(G.Round Kitchen) 과 신선하고 다양한 수산물을 즉석에서 조리해 맛을 보거나 Take Ou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소통형 ▲시푸드바(Seafood Bar) 도 선보인다.

다양한 품종의 쌀을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계절별 가장 맛있는 쌀과 잡곡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스(Premium Rice) 코너와 전 세계 각국의 1,500여가지 와인을 최적의 온도에 보관, 판매하는 모던 라이브러리 컨셉의 ▲비노494(VINO494), 2~3개월 주기로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지.랩(G.Lap)도 눈여겨 볼 만하다.

쿠치나델리
쿠치나델리

전국의 맛집을 한 곳에 모은 갤러리아 명품관의 ‘고메이494 (Gourmet 494)’ 의 노하우를 이어받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쿠치나/델리 매장은 이제껏 대전에서 맛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식문화를 제안한다.

남산 최초의 한국식 돈까스 전문점인 ▲101번지 남산돈까스와 울산 언양 지역에서 줄 서서 먹는다는 언양불고기 맛집 ▲갈비구락부(口樂部), 분당 지역에서 떡볶이 트럭으로 시작하여 분식 맛집으로 유명해진 ▲한양분식을 대전에서 최초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태국 치앙마이에서 비법을 배워 완성된 태국 요리 전문점 ▲능두네 와 중부권 최고의 중화요리 음식점인 ▲라오왕 등 전국의 유명 맛집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델리 매장에는 ‘아메리칸 에그샌드’, ‘풍미공방’, ‘편장군’, ‘몽슈슈’, ‘더엘리’ 등 다양한 15개의 브랜드에서 트렌디한 먹거리와 디저트, 프리미엄 티를 선보인다.

컨시어지서비스
컨시어지서비스

이와 함께 고객의 편의를 위해 커스터마이징 된 선물세트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 를 도입하고 냉장 전용 보관소를 포함한 ▲스마트라커 시스템 을 구성했다. 또한 식품 안전 관리 강화를 위해 식품위생전문가를 전담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