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미스터리 매직 퍼포먼스 ‘스냅(SNAP)’ 공연
계룡시, 미스터리 매직 퍼포먼스 ‘스냅(SNAP)’ 공연
  • 이상진 기자
  • 승인 2019.08.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리 매직 퍼포먼스 '스냅' 홍보 포스터(사진=계룡시 제공)
미스터리 매직 퍼포먼스 '스냅' 홍보 포스터(사진=계룡시 제공)

미스터리 매직 퍼포먼스 '스냅' 이 계룡시에서 공연될 예정이어서 시민들 관심을 높이고 있다.

'스냅'은 대한민국 창작극으로 16일 저녁 7시 30분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무대는 2019년 지역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지역민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다양한 문화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냅'은 일반적인 마술쇼와 달리 마술, 마임, 슬랩스틱, 미이어아트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해 환상적인 시각효과를 만들어 내는 넌버벌 공연(무언극)이다.

공연은 기이한 능력을 가진 장난꾸러기 트릭스터가 어느 날 시공간을 초월할 수 있는 봉인된 문을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여러 가지 사건들을 다채로운 매직 퍼포먼스로 신비롭게 풀어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냅'은 지난 2016년 초연을 시작으로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등 다양한 국내‧외 예술제에서 공연됐다.

세계적인 평론지 브로드웨이 월드가 선정한 최우수 공연, 아시안 아츠아워드 ‘베스트 프로덕션’상을 수상하는 등 마술의 장르적 한계를 뛰어 넘는 예술성과 작품성으로 평론가들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계룡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작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객들이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안겨 줄 것"이라고 전망했다.

전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 사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