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 홍보대사 학생들 지역아동에 ‘꿈’ 선물
코리아텍 홍보대사 학생들 지역아동에 ‘꿈’ 선물
  • 윤원중 기자
  • 승인 2019.08.1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목천읍 꿈샘지역아동센터 찾아 케이크 만들기, 꿈 그리기 등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전·현직 홍보대사 18명이 10일 천안시 목천읍 꿈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아동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이성기) 전·현직 재학생 홍보대사 학생들이 지난  10일 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를 훈훈케 했다.

이날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 11기 14명과 명예 홍보대사 4명 등 총 18명은 천안시 목천읍에 소재한 꿈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도심지역 문화 혜택을 잘 누리지 못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레크리에이션, ▲케이크 만들기 체험, ▲자기의 꿈 그리기 및 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홍보대사 학생들은 지난 5월에 교내에서 진행한 ‘홍보대사 나래의 밤’ 행사에서 선물 추첨 행사 등 크라우드 펀딩(Crowd Funding. 다수 대중에게 자금을 모으는 방식)으로 마련된 기금 약 79만원을 이날 케이크 체험 비용, 미니선풍기 선물 등으로 사용했다.

황은영 홍보대사(컴퓨터공학부 2학년)는 “지역의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매우 보람된 활동이었고, 코리아텍 홍보대사의 봉사 전통이 지역사회에 희망이 되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리아텍은 2009년부터 재학생 홍보대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15명 내외 학생들을 선발, ▲외부방문객 대상 캠퍼스 투어, ▲입시홍보, ▲SNS 홍보 등 대학 위상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