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 논산시민아카데미...12일 저녁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열려-

논산시(시장 황명선)가 12일 저녁 7시 논산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논산시민아카데미 6번째 강연, 김수영 작가와 함께하는 꿈이야기 마련한다.(사진=프로그램 포스터)
논산시(시장 황명선)가 12일 저녁 7시 논산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논산시민아카데미 6번째 강연, 김수영 작가와 함께하는 꿈이야기 마련한다.(사진=프로그램 포스터)

꿈쟁이 작가로 유명한 김수영 씨와 함께하는 '당신의 꿈'이야기가 12일 저녁 7시 논산시 관내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논산 시민아카데미 6번째 강연으로 꿈꾸는 지구 대표 김수영 작가가 나와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시민들과 소통을 한다.

인생에서 꿈과 목표를 설정하는 것의 중요성과 꿈을 이루기 위한 방법에 대한 작가 자신의 경험 등이 강연을 통해 풀어내게 된다.

김 작가는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사랑은 무엇입니까', '마음스파(2017)',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등의 저서가 있고, '꿈과 사랑'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행복한 꿈쟁이로 유명하다.

논산시 관계자는 "꿈은 아이와 어른 모두의 인생에 있어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매개체"라면서 "김 작가 강연이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과 휴식이 필요한 어른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김 작가 강연에는 '아동친화도시 논산'을 대표하며 최근 청와대 초청 공연으로 큰 화제가 된 '논산파랑새합창단'의 특별공연도 준비돼 꿈과 희망의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시민아카데미는 앞으로 △채사장 작가(9.16)의 강연을 비롯 정재승 카이스트대 교수(10.14), 김경일 아주대 교수(11.11), 임진모 음악평론가(12.9) 등 사회 각 분야 저명인사들의 명품 강연이 준비돼 있다.

논산시민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