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구청장 접견실에서 20kg 백미 80포 기탁

SK건설의 쌀 화환 기탁식 모습(사진 왼쪽부터 오정훈 SK건설 공모부장, 이환중 SK건설 현장소장, 황인호 동구청장, 백병일 도시혁신사업단장
SK건설의 쌀 화환 기탁식 모습. 사진 왼쪽부터 오정훈 SK건설 공모부장, 이환중 SK건설 현장소장, 황인호 동구청장, 백병일 도시혁신사업단장

대전 동구는 29일 구청장 접견실에서 SK건설의 '쌀 화환'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구는 건설회사 측에서 지난 26일 신흥 SK뷰 견본주택 개관을 축하하는 의미로 관계기관에서 전달 받은 쌀 화환(20kg 백미 80포)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환중 건설사 현장소장은 “신흥3구역 주택 재개발 정비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돼 지난 26일 견본주택을 개관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해 주신 지역주민과 동구청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대형 건설사에서 지역에서 사업을 추진하면서 수익을 환원하고 더불어 마음을 나누고자하는 뜻이 느껴져 기쁘다”라며 “앞으로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정주여건이 개선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흥SK뷰 견본주택은 충무로 259 아파트 건설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30일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31일 1순위 청약, 8월 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