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합덕제 연호문화축제 흥행 이어가
당진 합덕제 연호문화축제 흥행 이어가
  • 천기영 기자
  • 승인 2019.07.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차 행사기간 1만 명 다녀가

지난 13일 당진 합덕제 연호문화축제 야간 공연 모습
지난 13일 당진 합덕제 연호문화축제 야간 공연 모습

지난 6일 개막해 이달 27일까지 이어지는 당진 합덕제 연호문화축제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당진시에 따르면 축제 첫 주였던 지난 6일과 7일 개막식과 공연을 보기 위해 수 천 명의 시민과 관광객들이 합덕제를 방문했다.

지난 13일과 14일 축제기간 동안에는 합덕우강맘스스토리가 준비한 어린이 놀이마당 썸머스토리가 합덕농촌테마파크 일원에서 진행돼 가족단위 시민과 관광객들이 방문하면서 비가오고 흐린 날씨 속에도 1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합덕제를 찾았다.

특히 어린이 놀이마당의 경우 500만원도 되지 않는 예산으로 대형 슬라이딩 에어풀장과 캔들체험, 우산꾸미기 체험, 수박 빨리 먹기와 수박 씨 붙이기 게임, 물총놀이, 붕어잡기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알차게 꾸며, 호평을 받았다.

당진 합덕제 연호문화축제 어린이 놀이마당
당진 합덕제 연호문화축제 어린이 놀이마당

합덕제 연호문화축제의 남은 축제 일정은 20일과 21일 3주차 공연과 27일 4주차 마지막 일정이 예정돼있다.

폐막식이 열리는 27일에는 주민자치 공연과 한 여름 낭만 콘서트 2회 차 공연, 리썬 공연 등이 이어지며 대미를 장식한다.

당진시 관계자는 “낮에는 아름다운 연꽃이 합덕제 곳곳을 수놓고, 밤에는 아름다운 조명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합덕제를 찾고 있다”며 “연호문화축제 집행위원회와 함께 행사가 안전하고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