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안동 하회탈컵 SBS 프로볼링 경북투어

프로볼링팀 ‘팀 타이어뱅크’ 소속의 정해원 프로, 정진희 프로, 유현이 프로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후원하고 있는 프로볼링팀 ‘팀 타이어뱅크’ 소속의 정해원 프로,정진희 프로,유현이 프로가 2019 안동 하회탈컵 SBS 프로볼링 경북투어에 출전해 단체전 1위로 tv파이널 결승전에 진출했다.

2019 안동 하회탈컵 SBS 프로볼링 경북투어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안동볼링장에서 열리고 있다.

‘팀 타이어뱅크’ 소속의 정해원 프로, 정진희 프로, 유현이 프로가 이번 대회 단체전 1위로 tv파이널 결승전에 진출했다. 김유민 프로, 최현숙 프로, 전귀애 프로는 여자단체전 2위로 tv파이널에 진출했다.

김유민 프로, 최현숙 프로, 전귀애 프로

김유민 프로는 여자개인전 2위로 tv파이널 결승전에 진출했다.

(사)한국프로볼링협회가 주최하고 (사)한국프로볼링협회와 안동시 볼링협회가 함께 주관하는 이번 대회의 여자부는 6일과 7일 본선 경기, 8일 준결승전을 치르고 남자부는 9일과 10일 본선 경기를 거쳐 11일 준결승전이 진행된다.

특히 TV파이널 결승전은 12일에 열린다. 준결승을 통해 올라온 여자부 상위 2위자(팀) 간의 개인전과 단체전, 남자부 상위 3위자 간의 개인전과 상위 2위팀 간의 단체전으로 나누어 우승을 다투게 된다. 이 경기는 SBS-sports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