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이론편 실무·기출편’이 서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이론편 실무·기출편’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의 전산세무 1급 분야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이 교재의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해당 교재는 2018년 1월부터 5월까지, 7월부터 2019년 6월인 현재에 이르기까지 해당 분야에서 압도적인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 1급 기본서는 저자의 수년간의 강의와 세무사로서의 실무 경험 등 전략적인 노하우를 모두 녹여낸 교재다. 이론편에서는 철저한 기출분석과 정리된 이론으로 중요 내용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무·기출편에서는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유형을 난이도별, 단계별로 수록해 반복적인 연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지금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관련 교재를 구매하면 특별 제공혜택으로 다양한 특강을 제공중이다. 기초회계특강 30강, 기출해설 특강 36강, 최신 세법 마스터 특강 6강 등 도합 72강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특별 부록으로는 방대한 세법의 빈출 지문만 공략하는 ‘세법 잡는 O/X 노트’와 매일 공부량을 체크하는 ‘셀프 플래너’를 증정 중이다.
 
지금 YES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전산세무회계 관련 자격증 교재를 구매할 경우 빈출분개노트 290선, 초보수험생 전용 ‘회계·세무 합격필독서’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중이다.
 
에듀윌이 출간한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관련 다양한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를 비롯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관련 다양한 온라인 학습 과정도 홈페이지에 마련하고 있다. 8월과 10월 시험을 대비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0원합격반 더블’ 에서는 AT 자격시험 대비 기출해설특강도 무료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