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기기사 자격증 공부를 할 때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계산 문제를 1시간 이상 풀고, 집중력이 어느 정도 궤도에 오르면 수강하는 형태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강의 1회독을 먼저 하고 책에 있는 문제를 풀어본 뒤 부족한 부분을 중심으로 복습했습니다” 
 
이상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전기기사 자격증 커리큘럼으로 자격증을 취득한 이푸름 합격생의 학습방법이다. 
 
에듀윌은 공식 홈페이지에 전기기사 및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회원들의 ‘합격수기’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합격생들의 합격 노하우와 경험담을 공개하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합격 수기 중에는 눈에 띄는 수기도 여러 개 있다. 이중에서 전산회계 2급에 합격한 주영민 합격생은 본인을 ‘배움에 목마른 50대 직장인’이라고 소개했다. 
 
“회계 공부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비전공자가 우선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초 강의를 진행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과정을 선택하게 됐습니다”라고 에듀윌을 선택한 이유를 말했다. 
 
이처럼 에듀윌을 통해 전기기사 및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 합격자가 배출되면서 에듀윌은 합격생의 학습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분석한 합격 방법을 자격증 과정에 그대로 녹여내고 있다. 
 
전기기사를 비롯 전산세무회계 등 다양한 자격증에 합격한 이들의 합격 수기는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