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ROTCㆍ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ROTC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은 ROTC 준비생이 지적능력평가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유형파악 부분과 실전문제를 마련했다. 각 영역 학습 전 영역별 정복 노하우를 제시하며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ROTC 실전 모의고사 4회와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수록해 실전감각을 향상시키도록 했다. 
 
또한 직무성격과 상황판단, 인성검사를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상황판단검사는 군 직무와 관련해 ROTC 지원자가 직면하게 될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해 대응책을 제시하고 선택하는 방식으로 ROTC 지원자의 판단 능력을 측정하기 위한 검사이다. 에듀윌은 까다로운 문제 유형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제시한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로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면접평가와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군사와 안보 필수 상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ROTC 합격비법 요약 NOTE’를 제공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내용을 암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단기 합격을 위한 스터디 플래너도 제공한다. 또한, 에듀윌의 ROTC 및 군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합격맞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2019 에듀윌 ROTCㆍ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