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多多多 다이렉트’ 과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경영학은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인사관리 등 각 분야의 관리 기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이다. 경영학 학위를 취득하면 다양한 직군의 취업에 용이하며 승진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이 준비한 경영학 ‘多多多 다이렉트’ 과정은 에듀윌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이 준비한 다양한 경영학 과목 중 수강생이 원하는 과목을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7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과목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이 준비한 과목은 총 21개이다. 전공필수 과목은 9과목으로 경영정보시스템(MIS)과 경영학개론, 회계원리 등이 포함돼 있다. 전공선택과목은 12과목으로 경영통계학, 광고학, 리더십 등의 과목이 마련돼 있다. 
 
또한, 에듀윌은 경영학 과정 수강생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 수강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IT자격증 7종(컴퓨터활용능력 1급ㆍ2급,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의 준비 과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이 준비한 경영학 학위 과정인 ‘多多多 다이렉트’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