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대비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검정고시 수험생은 해당 과정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효율적인 검정고시 학습을 위해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검정고시 각 과목의 개념 정립과 기본기를 다지는 ‘기본이론’ 단계와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핵심 내용 요약과 중요 내용을 확인하는 ‘핵심요약특강’과 실전 감각을 익히는 ‘실전모의고사’ 단계가 마련되어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 실제 검정고시와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각 과목당 25문항으로 구성했으며,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내용을 바탕으로 문제를 구성했다. 
 
영어와 수학과목은 학년별로 연계되는 내용이 많다. 이에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생이 영어와 수학의 기본기를 탄탄히 할 수 있도록 ‘기초특강’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생이 학습 중 질문사항이 생길 경우 온라인 게시판에 질문 사항을 올리면 에듀윌 검정고시 전문 교수진이 직접 답을 할 수 있도록 ‘1:1 학습 Q&A’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졸과 고졸 검정고시 대비 에듀윌의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