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 과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는 수험생의 학습 능률을 향상시키는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이다.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하는 ‘독한에듀윌 2.0’으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한 계획’을 통해 맞춤형 학습 계획을 제공하고 학습 달성률을 체크할 수 있게 지원하며, 소방공무원 합격자와의 학습 페이스를 비교하며 학습 상황을 체크할 수 있도록 한다. 다른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학습 현황과 비교, 학습 및 출석 랭킹 확인이 가능한 ‘독한경쟁’은 경쟁심으로 학습 의지를 향상시킨다. 

전문 학습 매니저의 체계적 관리도 제공한다. ‘1:1 밀착 학습 관리’ 서비스는 시험 및 학습에 대한 가이드부터 시작해 학습 플랜을 제시하고, 학습 진도 관리와 테스트 관리도 지원한다. 수험생활 중의 고민상담이나 합격생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합격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과정은 온라인 강의만 수강해도 소방공무원 각 시험과목을 최소 7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한 이론들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도록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와 소방공무원 시험 전까지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한 번 더 학습할 수 있도록 ‘마무리 특강’까지 마련했다. 

전문 교수진의 고품질 콘텐츠를 누릴 수 있는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대비 ‘독한 소방 평생패스’의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