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여름 시즌 주력 아이템인 슈즈, 액세서리 특집전과 여름의류 이월상품전 진행하고 갤러리아카드로 200만원이상 구매시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그리고 시즌오프를 진행해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층 캐주얼 매장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는 팝업 매장을 열어 고객을 맞이한다. 셀프 네일 전문 브랜드 ‘글로시 블라썸’에서는 젤 네일, 패디큐어 스트립 제품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조이엘’에서는 귀걸이 스와로브스키 반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액세서리를 ‘르니앤맥코이’ ’태그’ 브랜드에서는 블라우스 아우터 린넨 재킷 원피스 등 여름의류를 판매한다.

7층 카카오프렌즈 브랜드에서는 붕붕카보행기튜브 매트튜브 페이스비치볼 등 여름 핫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8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이월상품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네파키즈 여름상품 특가전과 기내 반입 사이즈의 신개념 프리미엄 휴대용 스트롤러(유모차) ‘부가부 앤트’ 신규 런칭이벤트를 펼친다.

7층 메종드골프 브랜드에서는 명품 클럽 혼마 4스타 25% 가격인하와 남녀 풀세트 구매시 퍼터를 증정하고 ECCO 골프화30~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샌들 9만9000원, 미들 6만9000원에 판매하는 세라 균일가전이 진행되고 핸드백 슈즈 등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는 ‘오야니’에서는 최대 50~70%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다이슨’ 더블사은 초대전과 ‘에이스침대(로얄, 헤리츠)’ 특별초대전이 열리고, 홑겹 자수 여름이불 린넨 여름 커튼 등 여름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마메종’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갤러리아카드로 200만원이상 구매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은 17~19일 3일간 열린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