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수험생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자체제작 교재인 `합격 교과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 교과서는 총 두 권으로 국어와 영어, 한국사 등 공통과목 교재 한 권과,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등 선택과목 교재 한 권이 세트로 구성됐다. 소방공무원 합격에 필요한 핵심 과목만을 전략적으로 엮은 것이다.
 
본 교재는 6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지급된다. 20일까지 신청할 경우 깜짝 이벤트로 ‘에듀윌 공무원 합격생 노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소방공무원 시험에 도전하고자 하는 많은 수험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소방공무원 국어 과목의 경우에는 최근 3년간 기출된 문제를 분석하고 문법과 비문학 유형의 핵심을 요약했다. 영어 과목은 소방 영어의 핵심 필수 어휘와 생활 영어 표현을 정리했으며, 한국사는 도표를 활용해 각 시대별 특징을 보기 쉽게 정리했다.
 
소방학개론은 소방공무원 초보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소방학 필수 용어를 정리했으며, 소방관계법규는 핵심 기초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해 신 유형에도 확실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초보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합격교과서 제공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