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퐁237 런칭, 뷰티브랜드 전 가맹점 월 천만원 돌파 기념

㈜가르텐은 13일 오전 외식브랜드 치킨퐁237의 런칭과 뷰티브랜드 세븐데이즈 전 가맹점 월매출 천만원 돌파 기념식을 개최, 내빈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가르텐은 13일 오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GT타워에서 외식브랜드 치킨퐁237의 런칭과 뷰티브랜드 세븐데이즈 전 가맹점 월매출 천만원 돌파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신사옥인 유성 GT타워에서 진행됐으며 박병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대전 서구갑)과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가르텐 한윤교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GT타워 건립을 통해 봉명동 상권의 번영을 도모하며 대전시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런칭하는 신규브랜드 또한 성공시켜 지역 경제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르텐은 13일 오전 유성구 봉명동 GT타워에서 외식브랜드 치킨퐁237의 런칭과 뷰티브랜드 세븐데이즈 전 가맹점 월매출 천만원 돌파 기념식을 개최, 한윤교 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이번에 가르텐에서 새롭게 선보인 치킨퐁237은 기존의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벗어나 ‘블랙 앤 그레이’ 계열의 무채색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원목 스타일의 가구를 배치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도입한 ‘도시적이고 합리적인’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였다. 1인 치킨 10피스와 혼술 메뉴 8가지로 구성됐으며, 봉명동 GT타워에 직영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가르텐의 확장 신사옥으로 활용할 GT타워는 130억 원을 투입해 2018년 7월 착공해 완공을 앞두고 있다. 179대가 주차 가능한 주차상가 복합형 타워로 봉명동 일대에 극심한 주차난을 해소할뿐만 아니라 주차 고객까지 흡수해 상권 가치에 대한 기대가 높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