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9급공무원 수험생은 2020년부터 9급공무원 시험에 매년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2021년 12월 31일까지 9급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이 최소 10회 반복학습을 진행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각 시험과목의 기본이론을 3회 반복하고 심화이론을 강의와 복습요약으로 나눠 구성했다. 이어서 기출문제 분석 단계와 단원별 문제풀이 1회 및 동형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또한,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방직 9급공무원과 서울시 9급공무원 실제 시험의 문제풀이 강의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이 100분에 100문제를 모두 풀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풀이 과정을 준비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수험생활에 앞서 방향을 제시하며,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도록 했다. 또한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는 ‘위클리 테스트’와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초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마련했다. 초시생을 위해 ‘독한 기초 특강’을 마련했으며, 매월 업데이트 되는 ‘핵심 개념 테마 특강’ 및 ‘영어 어휘 특강’ 등 다양한 강의를 준비했다.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독한 평생 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