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서부교육청, 교육복지주간 맞아 다채로운 행사 마련
대전 동서부교육청, 교육복지주간 맞아 다채로운 행사 마련
  • 지상현 기자
  • 승인 2019.06.1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트뉴스-대전교육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공동 캠페인]

대전 동서부교육청이 교육복지주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대전 동서부교육청이 교육복지주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대전 동·서부교육지원청은 오는 11일 교육복지의 날을 맞아 10~15일까지 교육복지주간으로 지정하고 교육지원청 및 교육복지 사업학교 47교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교육복지의 날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알리고 긍정적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2008년부터 6월 11일을 교육복지의 날로 지정·운영하고 있으며, 동·서부교육지원청은 교육복지 감동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해 우수작에 대해서는 교육장 표창을 통해 학생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또 동부교육지원청은 전직원 출근길 맞이 행사‘교육복지 행복충전소’를 운영해 교육복지 사업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와는 별도로 교육복지 사업학교 47교에서는 ‘You In I(너와 나는 한마음)’라는 주제로 학생, 교직원,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는 캠페인, 나눔 장터, 교육복지실 이벤트 등 학교별 특색을 담은 인성교육 활동으로 교육복지의 날을 기념한다.

동·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학교구성원 모두가 교육복지의 날을 통해 교육복지로 하나되는 화합의 장, 사랑을 나누는 베품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학교와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더불어 살아가는 교육복지 공동체로 거듭나는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디트뉴스와 대전광역시교육청이 함께하는 교육복지 우선지원사업 캠페인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