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 그리고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 경찰공무원 분야에서 2019년도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의 영광에 빛나는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이 지난 5월 30일, 세한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과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에는 경찰공무원학원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 대표교수인 신광은 교수와 세한대학교 경찰소방대학장 정용선 학장을 비롯해 경찰행정학과 박상진 학과장, 류기환 교수, 신휘준 학회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아울러 세한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 1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의 입직설명회와 신광은 교수의 공부방법론에 대한 토크쇼가 이어졌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수험 교재 및 선물 증정, 여름방학 장학생 선발 등 세한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에게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과 입직설명회 및 토크쇼를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에 대한 할인 지원, 입직설명회 등을 통한 정보 교류 등 상호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찰공무원학원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오는 6월 24일 2019년 경찰 2차 채용을 위한 1+2+3단계 문제풀이 패키지 개강을 앞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