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이달 첫째 주 주말과 휴일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여름 특가 상품전을 층별 행사장에서 진행하고, 10만 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10만 원이상 구매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증정한다.

6~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갤러리아테디베어(20명), JBL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20명), 워터 드라이백(100명), 비치타올 (100명), 빈스앤베리즈 아메리카노 쿠폰 (160명)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 갈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여름 침구 특집전이 열린다. ‘스위트홈, 화이트리퍼블릭, 아이리스, 에이프릴홈, 저스트홈, 빙하트’ 등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여름 침구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6층 행사장에서는 ‘빨질레리’ 특집전과 ‘앤드지’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로타블루’ 예루살렘 샌들 팝업 행사가 열려 예루살렘 샌들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8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르꼬끄스포르티브’ 썸머 패션 제안전이 열리고,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삼성전자 에어컨 특별 한정판매 행사가 1~30일까지 펼쳐진다. 다이슨 매장에서는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는 더블 사은 초대전이 열린다. 

또한 ‘로스트란드’ 매장에서는 창립기념 최대 50~60% 할인판매전이 열리며, ‘다우닝’ 매장에서는 진열상품을 최대 25~50% 할인 판매한다.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영국, 호주 No.1 프리미엄 수영용품 전문 브랜드 ‘조그스’ 팝업행사가 진행중에 있다.

어린이 수영복, 어린이 수경, 물놀이 장난감 등 다양한 수영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썬’ 아동 선글라스 특별할인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