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교수학습개발원이 리더십 캠프를 개최했다.

대전대학교 교수학습개발원이 지난달 31일부터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전라북도 무주군에 위치한 나봄리조트에서 ‘리더십 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혜화 아너스 (Honors) 아카데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캠프는 ‘인재를 더 큰 인재’로 기르기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 중 하나다.

이재창 교수학습개발원장의 ‘혜화 아너스,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키워라!’라는 주제로 첫 문을 연 리더십캠프는 ’도전적 학습과 학생 성공‘ 및 ’디자인 씽킹, 문제해결을 혁신하다‘ 등 학생들의 창의력과 문제해결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특강이 실시됐다.

이날 캠프에 참여한 학생은 총 30명이다. 이들은 리더십을 겸비한 창의적 융합 인재 양성을 목표로 지난달 17일 8기 혜화 아너스 학생들로 선발됐다. 선발된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리더십 캠프를 비롯해, ‘English Newsletter 제작’과, ‘저널논문투고’ 및 ‘대외 공모전’,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자율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게 된다.

이재창 교수학습개발원장은 “혜화 아너스 학생들에게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향후 미래사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우리대학은 앞으로도 선진화된 교육문화 창출에 앞서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