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NCS 기출분석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한국수력원자력부문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지난 4월 4주차부터 6주간 꾸준히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 시행된 한국수력원자력의 NCS 시험은 영역 구분 없이 제한시간 90분 안에 90문항을 해결해야 했다. 또한, 상식 5문제와 전공 25문제, NCS 60문제로 구성됐으며 고난이도 PSAT(공직적격성테스트) 유형의 문제도 출제됐다.

이에 에듀윌은 해당 교재로 1주 이내에 한국수력원자력 NCS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NCS형과 PSAT형 결합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기출 변형 문제를 수록했으며, PSAT 유형의 분석 강의도 제공한다.

이어서 2017년과 2018년 상반기에 실시된 한국수력원자력 NCS의 기출 문제를 복원해 제공하며, 실제 시험과 문제난이도 및 유형이 동일한 실전모의고사 2회분을 수록했다.

또한, 전공 및 상식 문제도 대비할 수 있도록 ‘전공상식 모의고사’와 ‘한국사 벼락치기 핸드북’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해당 교재로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부록을 마련했다. 면접 기출 질문 및 노하우를 수록했으며, 한국수력원자력 관련 핵심 키워드와 업계 동향을 정리했다.

‘2019 에듀윌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NCS 기출분석집’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