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길어지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 연인들이 많아졌다. 이에 핫플레이스로 연일 많은 인파가 몰리는 가운데, 일산과 파주 일대는 아울렛과 대형 쇼핑센터가 몰려 있어 쇼핑하기 좋고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일산 호수공원이 크게 자리 잡고 있어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인기다. 일산으로 나들이를 떠났다면, 다양한 일산 맛집과 파주 출판단지 맛집 중에서도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푸짐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파주 운정 맛집 ‘인기명 일산대화점' 방문이 추천되고 있다. 

일산 킨텍스 맛집 인기명 일산대화점은 호불호 없는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유명하다. 기존 대표메뉴인 조개찜과 소갈비찜이 함께 나오는 ‘조갈찜’ 뿐만 아니라 신메뉴로 선보이는 밀푀유나베로 담겨진 샤브샤브와 소갈비찜의 조합인 ‘샤갈찜’이 인기를 얻고 있다.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동시에 나오는 ‘샤갈찜’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을 갖췄기 때문이다. 반반으로 두 가지를 함께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샤브샤브에는 숙주, 각종 버섯, 야채 등이 함께 어우려져 있고 갈비찜에는 성인남자 주먹만한 소갈빗대를 비롯해 어묵 꼬치, 넓적당면, 떡, 단호박 등이 다채롭게 제공되기 때문이다. 

특히 인기명은 '외식하는 날', '생생정보통'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일산 서구 맛집으로 유명한데 최근 신메뉴 ‘샤갈찜’이 468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인기 맛집 페이지 '오늘 뭐먹지?'에 소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의 신메뉴 ‘샤갈찜’을 맛 보려는 이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탄현 맛집 인기명 일산대화점에는 샤갈찜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조개찜과 갈비찜이 더해진 ‘조갈찜’, 살아있는 랍스터를 주문 즉시 조리해내는 ‘랍스터 조갈찜’, 전복과 커다란 갈비가 제공되는 ‘전복공룡뼈찜’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특히, 바삭하게 튀겨내 씹는 맛이 별미인 '왕새우 튀김', '왕문어 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도 있어 일산 모임장소, 일산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일산 맛집 인기명 일산대화점 관계자는 "인기명의 모든 메인 메뉴에는 당귀, 천궁 등 10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정성스럽게 우려낸 한방 육수가 사용되며 취향에 따라 칼칼한 맛이 일품인 빨간 육수로도 선택 가능하다. 모든 메뉴는 전문 서버가 처음부터 끝까지 손질해 드리므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다."며 "맛, 양, 서비스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파주 운정 맛집 인기명 일산대화점은 넓은 단체석과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