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7월 개강하는 학점은행제 개강반 수험생 대상 ‘경영학, CPA 多多多 다이렉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실시하는 경영학, CPA 다이렉트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학점은행제 학습자가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되는 것. 이벤트에 참여한 학습자들은 경영학/CPA 전 과목당 40석 한정으로 최대 7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주기적으로 실시되는 본 이벤트의 인기는 생각보다 뜨겁다. 스스로 수강과목을 설계하고 서둘러 참여하기만 하면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학점을 취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경우 자사 학습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알차다. 경제/경영 분야의 필수 자격증인 한경 TESAT(테샛), 매경 TEST(테스트) 자격증의 수강 패키지 및 IT컴퓨터 자격증 7종 취득 학습 과정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경영학/CPA 다이렉트 이벤트 대상자는 학점은행제 기반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이며, 이벤트는 오는 7월 16일(화)까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