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양식 조리기능사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2019년 조리기능사 시험의 최신 출제기준과 개정법규를 반영했다.

해당 교재는 음식료품 관련 비전공자와 독학생도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다. 또한, 단기합격을 위해 ‘합격보장 꿀팁’을 마련해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을 한 번 더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단기합격을 위한 실전대비 문제풀이도 마련했다. 조리기능사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CBT 시험 기출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했으며, 각 단원별 학습 이후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파트별 기출문제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조리기능사 단기 합격을 위한 ‘1~3주 맞춤 플래너’와 조리기능사 각 단원별 핵심이론을 엄선해 정리한 ‘족집게 빈출노트’를 부록으로 마련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