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30도 이상의 때 이른 폭염이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시원한 실내 공간에서 찾아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졌다. 기상청에서는 올 여름도 작년 만큼이나 뜨거운 ‘불가마’ 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전하고 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실내 공간. 나아가 저렴한 시간당 비용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공간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만화와 소설 등을 읽을 수 있는 만화 카페, 조용히 공부를 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 저렴한 이용 요금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코인 노래방, 먹거리와 최신 PC 사양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PC방까지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PC방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의 방문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증가로 인해 PC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또한 큰 폭으로 증가했다. 하지만, 여느 아이템보다 경쟁이 치열한 PC방 창업 시장에서는 차별화된 성공 전략을 가진 창업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최근 대표적인 PC방 창업 브랜드로 꼽히는 프리미엄 PC방 전문 ‘헌터 PC방’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먹거리와 최신 PC 스펙을 갖추어서 24시간 쾌적하고 깔끔한 매장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RTX 2060, CPU 커피 레이크 R 9세대, 16기가 램 등 최신 PC 스펙을 갖춘 것은 물론 100여 가지가 넘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먹거리를 판매하면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헌터 PC방 관계자는 “이르게 시작된 무더위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에 맞춰 피시방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고 있는데, 빠르게 변화하고 예비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성공 창업을 돕기 위해서 “헌터 PC방은 차별화되는 전략과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기본 원칙으로 마케팅, 매출 관리는 물론 1금융권 KEB 하나은행과의 MOU 협약을 통해 저금리 대출 또한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헌터 PC방은 교육비, 홍보비 평생 면제, 오픈 용품 (전단지, 쿠폰, 배너) 등의 16여 가지가 넘는 기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 혜택과 가맹 내용, 창업 상담은 헌터 PC방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