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3일 팀장 이상 보직자 그룹인 ‘챌린지 그룹’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

에듀윌은 팀장 역량 강화를 위한 `허리-UP 프로젝트`를 운영 중인 가운데, 그 일환으로 이번 특강을 진행했다. `허리-UP 프로젝트`는 에듀윌의 허리,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팀장 대상으로 매월 교육 및 세미나, 워크숍 등을 통해 역량을 비롯 부서 간 소통, 리더십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오는 6월부터 ‘주 4일 근무제’ 시행을 앞두고 활발해진 채용을 대비하기 위해 면접관 역량 강화를 위한 강의가 진행됐다.

<지원자의 채용 여정>과 <지원자 선발 프로세스> 등의 주제로 면접관 교육이 진행됐으며, 면접관으로서 알아야 할 것과 지원자 입장에서 느껴보는 채용 과정 등 다양한 실습을 통해 지원자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처우 개선 및 더 나은 사내문화를 만들기 위해 ‘꿈의 직장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실제로 지난 3월 에듀윌이 ‘주 4일 근무제’ 도입을 발표한 후 채용 사이트의 방문자가 71% 증가하고, 포지션에 따라 2배 이상 지원자가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