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매주 수요일(총 4회)
대전시-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공동

한국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와 대전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전 기업가정신 혁신 포럼’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5월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매주 수요일(총 4회), 서구 월평동 대전무역회관 4층 중회의실Ⅱ에서 개최된다. 국내 저명 CEO들의 특강을 통해 새로운 결합, 남다른 발상의 전환을 위한 기업가정신의 혜안을 제공한다.

발표 주제 및 연사는 ▲관점을 디자인하라! 기회가 보인다(박용후 ㈜피와이에이치 대표) ▲기업가정신과 상시적 혁신 리더십(한은식 ㈜트레이드스쿨 대표) ▲지속가능한 성공을 위한 리더의 말그릇(김윤나 더 연결 대표)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리더의 역할(최윤식심리연구소 최윤식 대표) 등이다.

참가인원은 30명 내외로 3일 이상 출석 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자유주제 피칭의 기회도 제공한다. 또 특강 후 토론 및 네트워킹을 위한 비어 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 및 문의는 무역협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로(T.042-338-1010/1005) 하면 된다.

협회는 대전시와 공동으로 오는 7월 중 해외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2019 대전 통상아카데미’를 개최해 무역 인력 양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