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17:20 (금)
김다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아쉽고 섭섭한 마음”...종영 소감
김다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아쉽고 섭섭한 마음”...종영 소감
  • 박정민
  • 승인 2019.04.3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킹콩by 스타쉽
사진 제공 = 킹콩by 스타쉽

 

배우 김다솜이 드라마 ‘사이코 메트리 그녀석’ 종영 소감을 전했다.

 

30일 소속사 킹콩by 스타쉽은 월화드라마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열혈 형사 은지수역으로 활약을 펼쳤던 김다솜의 사진과 함께 종영소감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은 핑크색 니트에 청바지를 입은 채 미소 짓고 있다. 그의 러블리하고 맑은 미소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다솜은 소속사를 통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촬영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얻어가는 것 같습니다. 멋진 감독님, 작가님, 선후배 동료 분들 그리고 수많은 스태프 분들과 함께 작품을 만들어가면서 정도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 끝을 마주하니 아쉽고 섭섭한 마음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현장과 지금 이 순간들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라고 밝혔다.

 

김다솜은 “무엇보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사랑해주시고, 은지수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은지수라는 멋있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고, 더 잘해내고 싶은 욕심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김다솜은 “저는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사랑합니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김다솜은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고 이다. 그는 전작을 통해 보여준 강렬하고 화려했던 모습에서 솔직 털털하고 수수한 모습으로 완벽 변신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김다솜의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힌 김다솜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