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캡처
'아름다운 세상' 캡처

 

조여정이 아들 서동현에 삐뚤어진 모성애를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엔케이물산) 8회에서는 조여정이 아들 서동현을 향한 삐뚤어진 모성애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서은주는 강인하로부터 의심을 받기 시작하자 불안해했다. 서은주는 뻔뻔한 거짓말을 넘어서 적반하장으로 강인하에게 화를 냈다. 선호의 면회를 다녀온 준석을 향해 서은주는 불안해했다. 이에 준석은 자신을 믿지 않느냐며 화를 냈다. 준석은 “엄마는 아직도 안 믿지, 사고가 아니었다고 생각하지, 감시하고 의심하는 엄마 때문에 돌아버리겠어. 숨이 막힌다고”라고 역정을 냈다.

 

이에 서은주는 “그 정도도 못 참아? 엄마도 사람이야. 엄마도 너무 힘들어. 매일 신께 기도했어 사고였다고. 아들을 위해서였다고 용서해달라고 기도했어. 엄마한테는 네가 전부니까”라며 울음을 터뜨렸다.

 

이날 서은주는 강인하와 오준석을 대하는 정반대의 태도를 보였다. 이렇게 서은주의 선과 악을 오가는 소름돋는 연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 서은주의 삐뚤어진 모성애가 어떤 사건으로 이어질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 세상’은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금,토 JTBC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