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족산황톳길, 독창적이고 신선한 영상 공모
총 1000만원 상금, 5월 31일까지 전국민 누구나 참여가능

맥키스컴퍼니가 내달 31일까지 계족산황톳길 UCC공모전을 개최한다.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대전의 대표명소인 계족산황톳길을 알리고 대전방문을 독려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이제우린, 계족산황톳길로 가자!’로 계족산황톳길에 직접 방문해 촬영한 영상이어야 하며, 계족산황톳길을 맨발로 즐기는 모습과 아름다운 황톳길의 풍경을 1분이상 3분 내외의 영상으로 담아내면 된다.

개인, 단체(팀)에 상관없이 전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내달 11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계족산 맨발축제’ 기간에 방문해 촬영하면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영상을 담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6월 중순 최종 심사 및 결과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시상식은 7월 초에 열린다.

공모전 수상자는 대상 1팀 300만 원, 최우수상 1팀 200만 원, 우수상 2팀 각 100만 원, 장려상 6팀 각 50만원 등 총 10팀에게 10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 수상작 및 출품작은 향후 재가공돼 계족산황톳길을 알리는 홍보영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계족산황톳길 UCC 응모는 맥키스컴퍼니 홈페이지(www.mackisscompany.c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모전 요강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