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정준영과 최종훈이 집단 성폭행 의혹에 휩싸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8일 SBS funE는 "피해 여성 A씨가 이날 단톡방에 유포된 음성파일과 사진, 이들이 나눈 대화 등을 통해 자신이 이들에게 성폭행을 당한 사실을 뒤늦게 확인했으며, 변호사와 협의 끝에 내일(19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2016년 3월 정준영의 팬 사인회를 계기로 정 씨와 최 씨, 버닝썬 직원 김 모 씨, 허 모 씨, 사업가 박 모 씨와 함께 술을 마신 뒤 기억을 잃었으며, 다음날 아침 정신을 차렸을 땐 옷이 모두 벗겨진 채 호텔 침대에 누워 있었다고 말했다.

A씨는 옆에 최종훈이 누워있었다며 이들 5명이 "속옷 찾아봐라" "성관계를 갖자" 등의 말을 하면서 자신을 놀렸다고 말해 누리꾼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어 A씨는 "정신을 잃은 뒤로 아무런 기억이 나지 않았다. 당시 공황장애 약을 먹고 있어서 그런가 막연히 생각만 했다"면서 "호텔에서 나온 뒤 정준영, 최종훈, 김 씨에게 차례로 아무렇지 않게 연락이 왔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찰은 고소장이 접수되는 대로 A씨를 먼저 조사하고 정준영과 최종훈 등 당일 A씨와 함께 있었던 사람들을 차례로 소환해 조사하겠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