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6 16:36 (월)
대전복합터미널, 5년 연속 터미널부문 고객감동 1위
대전복합터미널, 5년 연속 터미널부문 고객감동 1위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9.04.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복합터미널 부재원 사장(오른쪽)이 18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5년 연속 터미널부문 부문 1위에 선정돼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복합터미널은 18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5년 연속 터미널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개관화된 지표로 산출해 서비스 최고 품질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로, 대전복합터미널은 터미널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기업으로 뽑혔다.

대전복합터미널은 ‘고객안전·고객감동·고객행복’ 가치실현을 위해 지난 5년간의 지속적인 투자가 지역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게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전복합터미널은 전국을 연결하는 인터로컬의 허브로서 40여년간 최선을 다해 혁신을 거듭해 왔으며, 대전시민과 터미널 이용고객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함으로써 교통-쇼핑-문화가 융·복합된 신 개념의 몰링(Malling)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 매년 많은 예산을 투입해 전국 최고의 안전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으며 ‘안전한 국가는 안전한 기업으로부터 출발한다’는 일념이 만들어낸 안전사고예방시스템과 조직운영의 혁신 등은 동종 업계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