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소속 회원 입학 시 입학금 및 1년간 40% 감면

건양사이버대학교와 (사)국민다안전교육협회는 10일 상호 협력을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건양사이버대 재난안전소방학과 이재영 교수와 이필철 교수, 경영학과 강태구 교수, 국민다안전교육협회 정두영 본부장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건양사이버대는 국민다안전교육협회 회원들에게 원격 교육을 통한 배움의 혜택을 제공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주요 협력 사항으로는 ▲협회 구성원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1년간 수업료 40% 감면 ▲가족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2년간 수업료 50% 감면 ▲입학생들이 김안과병원 및 건양대병원, 건양대병원 장례식장 이용 시 사용료 일부 감면 혜택 등이다.

최헌규 국민다안전교육협회 회장은 “건양사이버대학교 재난안전소방학과와의 협약체결은 현재 큰 이슈 거리로 등장한 재난안전 분야에 한 발짝 더 전문적으로 다가설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협회 임직원 및 회원들이 사이버 공간을 통하여 배움에 대한 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재난안전소방학과 이재영 교수는 “국민다안전교육협회와 깊은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고, 양 기관 구성원들이 자기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자료를 공유하고 신중히 업무 협력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