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93명 초청..대학발전기금 전달 및 자랑스러운 순천향인상 시상

순천향대는 13일 2093명의 졸업생 동문들을 초청 ‘2019 순천향인 모교 방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순천향대는 13일 2093명의 졸업생 동문들을 초청 ‘2019 순천향인 모교 방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순천향대는 13일 졸업생 동문들을 초청 ‘2019 순천향인 모교 방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초청된 동문은 1984년 1회 졸업생부터 1989년 6회까지 국어국문학과, 전산학과, 의학과 등 13개 학과 졸업생 2093명이다.

행사는 서교일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 교수와 황대연 총동문회장, 동문회임원, 어기구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환영사, 대학발전상 동영상 시청, 대학발전 및 UniTopia 2030 소개, 자랑스러운 순천향인상 시상, 대학 발전기금 전달 , 총동문회 현황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총동문회는 대학발전기금으로 4100만원을 전달했다.

백효현(81학번, 생물학과 졸업) ㈜동일 시마즈 대표이사와 민홍기(00학번, 법학과 졸업) 변호사는 자랑스러운 순천향인상을 수상했다. 

서교일 총장은 "정성어린 대학발전기금을 기부해 주신만큼 대학이 추구하는 인재상인 ‘사회에 공헌하는 창의인재 양성’에 걸맞는 ‘공감형 인재, 통섭형 창의 인재, 글로컬소통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뜻깊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사회 곳곳에 진출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순천향 동문들의 모습이야말로 순천향대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우리사회를 이끌 핵심인재를 길러내기 위해 대학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함께 동행하는 마음으로 우리 대학의 미래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황대연 총동문회장은 "오늘 ’모교방문의 날‘은 역사와 전통을 세우는 의미있는 축제로써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이를 계기로 삼아 더욱 건실하고 스마트한 순천향 동문 네트워크를 구축해 총동문회가 모교 발전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