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냉장고 시작 이후 꾸준히 식품 후원 실천

11일 산내동 사랑나눔냉장고를 찾는 어르신들께 음식을 나눠주는 김경수 산내동장 모습
11일 산내동 사랑나눔냉장고를 찾는 어르신들께 음식을 나눠주는 김경수 산내동장 모습

대전 동구는 ㈜무현상사가 산내동 사랑 나눔 냉장고에 800만원 상당의 식품을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백인기 무현상사 대표는 산내동 나눔 냉장고가 시작된 이후 소시지, 만두, 떡국떡 등 각종 식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왔으며, 경로당,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등 지역의 어려운 주민을 위한 나눔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 온 중소 가공식품 도매업체이다. 이번 후원은 횟수로 9번째이며 누적 금액은 1500만원에 달한다.

무한상사 백인기 대표
무한상사 백인기 대표

평소 지역의 복지문제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식품을 기부하고 있는 백 대표는 “산내동 나눔 냉장고에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적 약자를 돌보는 일에 힘을 보태는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 냉장고는 대전 동구 민선7기 대표적인 복지브랜드로 사회적 약자 돌봄 시스템 구축에 앞장서며 새로운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대표 시책이다.

산내동 김경수 동장은 "지역 많은 기업들이 나눔 냉장고 식품 후원에 적극 참여하여 평소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과 지역 주민들께 영양 가득한 식품을 제공해 주신 데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