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논산시지부(지부장 최명로)와 관내 농협, 농가주부모임논산시연합회가 9일 오전 논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 사랑의 이웃딸기잼나눔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사진=농협논산시지부 제공)

농협중앙회 논산시지부와 지역 농협조합, 농가주부모임 논산시연합회가 공동으로 '사랑의 이웃 딸기잼나눔행사'를 통해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9일 오전 논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된 행사는 최명로 농협논산시지부장과 관내 농협 조합장, 농가주부모임 논산시 연합회 김부옥 회장과 회원 농협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농가주부모임 논산시연합회는 농협과 합동으로 매년 지역 대표 농산물인 딸기를 재료로 방부제나 색소가 첨가되지 않는 잼을 만들어 시 관내에서 거주 중인 생활 곤란 이웃들에게 골고루 나눠주고 있다.

최명로 지부장은 "바쁜 농사철에도 불구, 많은 회원과 임직원들이 행사에 동참해 줘 매우 감사하다"면서 "딸기소비 촉진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딸기잼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같이의 가치'를 실천하는 농협의 모습을 지역민들에게 보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나눔행사에는 논산시의회 김진호 의장과 소속 시의원, 지시하 논산농협조합장 등 관내 조합장들도 대거 참여, 일손을 보태고 나눔을 실천한 이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