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23일까지 세종 반곡동 세종국챙연구단지 연구지원동

국가과학기술연구회가 계약직 직원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직무분야 및 채용인원은 행정일반 1명이다. 담당업무는 출연 공통 애로사항 해결지원(건축 관련 기획 및 행정업무)이다. 근무기간은 임용일부터 1년간이다. 근무지는 세종 반곡동 세종국책연구단지 연구지원동이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법 제76조제1항에 해당하지 않는 자(병역의무 대상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에 따른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적합한 자, 연구회 또는 다른 공공기관에서 최근 5년 이내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된 사실이 적발되어 채용이 취소된 사실이 없는 자,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따른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임용시기에 근무가 가능한 자, 건축학 분야 전공자다.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지역인재, 비수도권 지역인재, 청년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채용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응시자격(건축한 분야 전공자) 증빙서류를 이메일로 23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필기시험은 내달 초에 실시한다.

국가과학기술연구회는 연구기관을 지원/육성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설립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세종 반곡동 세종국책연구단지 연구지원동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