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간호학원 대전점, 세종점은 4일 훈련교사와 재학생, 동문, 인근 의료기관 관리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및 미션 선포식'을 개최, 정상복 대표원장과 재학생, 훈련교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둔산간호학원 대전점, 세종점(대표원장 정상복)은 4일 훈련교사와 재학생, 동문, 인근 의료기관 관리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및 미션 선포식'을 가졌다.

둔산간호학원은 이날 선포식에서 ‘간호학원계의 표준이 되고 지역사회에서 신뢰받고 존경받는 간호학원’을 비전으로 삼았으며, 슬로건은 “오늘보다 내일이 발전하는 나”로 정했다.

둔산간호학원은 이어 정도경영, 안전경영, 사회공헌을 경영이념으로 선포, 서경원 주임 훈련교사가 선언문을 낭독했다.

이 선언문에는 규정을 준수해 정정당당하게 업무에 임한다, 재무건전성을 확보해 사회의 경제 위기에 대처한다, 지역사회와 협력하고 봉사하며 상생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미션으로 “직업훈련을 통해서 수료생들이 삶의 질 향상과 직업인으로서 보람을 느낀다면 우리가 하는 일은 사명”이라고 표했다.

정상복 대표원장은 “선포식 다짐대로 신뢰 경영을 약속드리며, 대전, 세종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최고봉의 직업훈련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