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훈아 공연 포스터
사진=나훈아 공연 포스터

 

2019 나훈아 콘서트 부산 공연 취소 티켓팅은 언제부터 할 수 있을까.

2019 나훈아 콘서트 공연은 부모님을 위한 효도상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하지만 오늘 예매가 시작된 나훈아 부산 공연이 일제히 매진되며, 벌써부터 취소 티켓을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먼저 취소 티켓팅은 예매 공연 티켓 중 무통장입금을 하지 않아 취소 되는 티켓이 동시다발로 풀린다. 예매일이 3일(오늘)이었기 때문에 4일에서 5일로 넘어가는 자정, 5일 0시에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풀린다. 보통은 무통장 예매가 종료된 후 풀리는데, 때에 따라 변동되기 때문에 실시간 확인이 필요하다.
 
취소 티켓팅 방법은 정식 예매 방법과 같다. 소량만 풀리기 때문에 빠른 클릭과 결제가 중요하다. 또한 0시 정각부터 풀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정 전부터 사이트에 접속해 새로고침을 누르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취소 티켓의 경우 앞자리 보다 뒷자리가 더 많이 풀리는 경향이 있다. 한 구역을 정해놓고, 그 구역에서 나오는 취소 티켓을 노리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첫 취켓팅에 실패했다고 좌절하지 말자. 공연 직전까지 취소표는 다수 발생한다. 무통장입금을 하지 않아 풀리는 티켓은 매일 자정마다 풀린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