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계열사 캠퍼스 리크루팅

연암대학교(총장 육근열)는 26일 웰빙관 로비 및 대강당에서 연암대 재학생만을 위한 ‘연암대 LG DAY’ 행사를 열어 ‘2019 LG계열사 캠퍼스 리크루팅’을 개최했다.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은 LG계열사인 LG화학을 비롯해 ▲팜한농 ▲LG하우시스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S&I Corp(구, 서브원) ▲판토스 ▲LG상사 등 총 8개사 인사담당자를 초청해 합동 채용설명회와 계열사별 채용 상담으로 진행됐다.

채용설명회에서는 각 계열사별 인사담당자와 취업에 성공한 선배가 직접 채용관련 소개를 진행하였으며, Q&A 시간이 이어졌다.

상세한 채용상담은 각 계열사 상담부스에서 1:1 진로상담,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Skill 코칭 등 취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육근열 총장은 “2016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LG계열사 채용설명회를 통해서 LG가 설립하고 LG가 지원하는 연암대학교의 일원으로서 연암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사전 준비 및 개인 역량을 향상시켜 LG계열사 및 다양한 창·취업 진로 선택에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암대는 ‘LG그룹 계열사 맞춤형 취업설명회’를 통해 2016년 22명, 2017년 55명, 2018년 45명 등 최근 3년간 총 122명의 졸업생이 LG계열사로 취업하는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

연암대는 올해도 재학생들의 LG계열사 취업을 위해 이번 채용설명회를 시작으로 오는 6월 말~ 8월 맞춤형 현장실습 참여, 9월 각 계열·학과별 주문식교육 과정 등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