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유성구·유성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파트너십 구축

14일 유성구청 중회의실에서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정용래 유성구청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 전대진 유성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오른쪽에서 네 번째)이 ‘아동에게 안전한 기관 만들기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4일 유성구청 중회의실에서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좌측 다섯 번째)과 정용래 유성구청장(우측 다섯 번째), 전대진 유성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우측 네 번째)이 ‘아동에게 안전한 기관 만들기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 유성구는 14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세이브더칠드런·유성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아동에게 안전한 기관 만들기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과 정용래 유성구청장, 전대진 유성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을 비롯한 공무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내용은 ▲아동에게 안전한 기관 만들기 사업 운영 및 지원 ▲아동안전보호정책 제도화를 위한 상호협력 ▲기타 아동안전보호정책 사업 참여 및 진행 협력 등을 담고 있다.

이번 사업은 전국에서 처음 시행하는 시범사업으로 아동을 대하는 기관 및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교육과 컨설팅을 실시해 아동안전보호정책을 제도화하고 아동 위험상황에 대한 예방 및 대처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