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 시즌을 겨냥해 이달 셋째 주말과 휴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우선 3층 행사장에서는 진주, 원석, 은 소재의 주얼리 브랜드 ‘플라타’와 클래식한 실루엣에 아트적인 요소와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양’을 만나 볼 수 있다.

4층 행사장에서는 미니멀 디자인과 모노톤 컬러가 특징인 내츄럴하고 심플함을 강조하는 ‘오버톤’ 브랜드에서 원피스, 재킷 등 봄 의류를 선보인다.

‘아이노유,  팩토리제이, 위븐, 에밀리리본’ 등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실버주얼리 헤어핀, 귀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디자인프리마켓 행사가 21일까지 펼쳐지고, 8층 행사장에서는 몸에 테이핑을 한 듯한 기능성 스포츠 브랜드 ‘에너스킨’을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2층 행사장에서는 인절미빵으로 디저트계를 들썩이게 했던 이슬란이 말차를 사용해 만든 말차빵을 새롭게 선보이는 ‘이슬란카페’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탠디’, 봄 슈즈 특집전과, ‘럽썸’ 숙녀화 특집전이 열리고, 5층 아동행사장에서는 초코엘  봄/여름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바쏘 정장특집전과 ‘T.I포맨’ 이월 상품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블랙앤화이트 이월 기획 특집전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