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공주대가  캠퍼스의 숨은 매력과 지역사회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희망찬 미래를 함께하는 제13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 공주대가 캠퍼스의 숨은 매력과 지역사회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희망찬 미래를 함께하는 제13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주대가 12일 캠퍼스의 숨은 매력과 지역사회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희망찬 미래를 함께하는 제13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공모전 주제는 공주대(공주, 예산, 천안) 캠퍼스를 대상으로 희망찬 미래를 함께 여는 캠퍼스의 모습이나 독특한 이미지, 교육 및 연구 등 생생한 활동과 동아리 및 교내행사 장면 등 캠퍼스의 낭만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면 된다.

응모자격은 공주대 구성원, 동문, 지역민으로 공주, 예산, 천안 지역에 거주하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출품료 없이 1인 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9일까지 공주대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참가신청서와 응모사진 원본파일을 대외협력과 이메일이나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사진은 오는 9월에 1차 적격여부와 2차 공개심사, 3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금상 1점에 70만원, 은상 2점에 각 30만원, 동상 3점에 각 10만원, 장려상 4점에 각 5만원 등 모두 10점의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제13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 학생소식란을 참고하면 되며 접수 관련 및 자세한 문의는 공주대 홍보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한편, 공주대 대외협력본부는 매년 사진공모전을 열어 공주, 예산, 천안 지역민들과 함께 공유하며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 수행 뿐 만 아니라 다양한 홍보용 콘텐츠 활용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