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접수, 20일 최종 선정 결과 발표
1년 이상 청소년 진로교육 관련 실적 비영리 기관

세종교육청이 오는 15일까지 '2019년 세종창업체험센터'를 위탁 운영할 기관공모에 나섰다.

응모 자격은 지역 사회의 인적, 물적 인프라를 활용한 창업체험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이 있고 사무실, 체험실 등의 교육 시설을 갖췄거나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상 청소년 진로교육 관련 사업 실적이 있는 비영리 기관이다.

최종 선정된 업체는 오는 20일부터 2020년 2월 말까지 세종시 창업 체험 프로그램 종합 안내센터 역할과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과 교원에게 센터 내, 외의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중심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예산 규모는 연 5000만 원이며 응모를 희망하는 기관이나 단체는 사업 계획서, 사업 수행 실적, 예산 편성 제안서 등을 세종시교육청 중등교육과(진로진학담당) 담당자 메일(jyj9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교진 교육감은 “지역 창업 체험 교육 활성화 기반을 마련해 세종의 미래교육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올해 처음으로 시도하는 세종창업체험센터의 내실 있는 운영을 통해 실제 창업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관 선정은 19일 공모 계획서 발표 및 선정 심의를 거쳐 20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