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19 17:42 (일)
대전대 둔산한방병원 '제12대 김영일 원장' 취임
대전대 둔산한방병원 '제12대 김영일 원장' 취임
  • 정인선 기자
  • 승인 2019.03.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 취임한 김영일 병원장(좌)과 오민석 전 병원장(우)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둔산한방병원 제공
4일 대전대학교 둔산캠퍼스 컨벤션홀에서 새로 취임한 김영일 둔산한방병원 병원장(좌)과 오민석 전 병원장(우)이 이·취임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둔산한방병원 제공

대전대학교 둔산한방병원은 4일 대전대 둔산캠퍼스 컨벤션홀에서 김병일 제12대 병원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오민석 전 병원장은 “병원 통합 및 신관 준공 등 많은 변화에도 불구하고 함께 해준 교직원과 지역민들께 감사하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김영일 병원장을 도와 우리 병원이 미래 의학의 중심 병원으로 거듭나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일 병원장은 “의료와 경영을 병행해야 하는 이 자리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품격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는 병원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 병원장은 대전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대한침구학회 부회장, 한의학 연구원 비상임 연구원, 침구학회 편집위원과 한의사 국가고시 및 전문의 국가고시 출제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둔산한방병원 진료부장과 교육연구부장을 역임 후 현재 둔산한방병원 제12대 병원장으로 취임했다.

행사에는 이종서 총장, 임용철 혜화의료원장 등을 비롯한 교직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4일 대전대학교 둔산한방병원장 이·취임식에서 이종서 총장, 임용철 혜화의료원장 등을 비롯한 교직원 150여명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4일 대전대학교 둔산한방병원장 이·취임식에서 이종서 총장, 임용철 혜화의료원장 등을 비롯한 교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