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하지 않는 경매 비법 강의
무료이용권 및 도서 증정·상품권 할인 등 혜택 제공

좀처럼 접하기 힘든 실패사례를 통해 ‘실패하지 않는 경매 투자’ 방법을 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법원경매전문기업인 지지옥션은 오는 7일 오후 3시 대전 중구문화원에서 ‘2019년 지지옥션 전국 신년 대특강’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지지옥션은 지난 2012년부터 광주를 비롯해 서울,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경매 특강을 진행해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특강은 ‘쫄딱 망한 경매 집중 해부’란 주제로 실패사례를 통해 투자에 필요한 기본 철학과 법률사항 등을 짚어주는 시간으로 꾸려진다.

강사로는 다수의 경매서적을 집필한 전문가인 우형달 박사, 부동산 및 경매 전문 로펌인 법무법인 로고스의 권형필 변호사가 참여한다.

여기에 최근 지지옥션이 출간한 ‘쫄딱 망한 경매’ 공동저자 중 2명도 강사로 참여해 자신의 생생한 경매 체험담을 직접 청중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경매를 전혀 알지 못했던 공동저자들이 경매에 입문해 성공과 실패를 겪었던 과정을 들려주는 시간은 청중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지지옥션이 전문 강사가 아닌 일반인을 특강에 참여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강에 참석하면 지지옥션 무료이용권, 경매 서적, 강의교재를 무료를 제공받고, 지지옥션 상품권과 신간 ‘쫄딱 망한 경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결제 시 특강 참가비는 2만 원이며 동반인과 함께 결제하면 할인도 가능하다.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지지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