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3월 첫째 주 주말과 휴일 봄맞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고, 봄 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우선 7층에서는 즐거운 일상을 위해 다양한 물건과 공간을 고민하고 제안하는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1일 오픈해 삼일절 오픈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라이언가습기+러블리 어피치 얼굴쿠션을 3만 1000원 일 100개 한정으로 1일부터 3일까지 판매하고, 1만 원이상 구매시 라이언 풍선을 증정한다.

‘마스터 바니, 풋조이, 제이린드버그, 아디다스골프’ 등 골프 브랜드도 1일  오픈해 오픈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메종드 골프’ 브랜드는 5일 만나볼 수 있다.

5층 아동매장에서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스타일의 ‘겐조키즈’가 6일 오픈하고, 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는 6층 남성의류매장에, 친환경 핸드메이트 패브릭 브랜드 ‘오리고’는 1일 9층 홈&리빙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리고’ 브랜드 오픈 축하 10~20% 할인혜택과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층별행사장에서도 봄 상품전을 진행한다.

4층 행사장에서는 ‘쥬시쥬디’ 봄 상품 특집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의류 브랜드 ‘리틀그라운드’ 봄 맞이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빨질레리, 빈폴,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한 남성복 특집전과 ‘앤드지’ 런칭 13주년 스페셜 행사가 펼쳐진다.

8층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이월상품전이, 9층 홈&리빙행사장에서는 ‘닥스 침구’ 특집전과, ‘에이프릴엣홈’ 창립특집전, 학생가구 브랜드 ‘컴프프로’ 신학기 상품전이 진행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금강제화, 랜드로바’ 20% 할인행사가 1일부터 3일까지 열린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