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 (사진: TV조선 '연애의맛')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 (사진: TV조선 '연애의맛')

'연애의맛' 1호 커플이었던 김종민·황미나가 끝내 작별을 고했다.

지난 21일 TV조선 '연애의맛' 시즌1이 종영된 가운데 김종민·황미나 커플은 결별 소식을 알리며 각자 개인 활동에 매진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김종민과 황미나는 '연애의맛' 첫 회부터 함께했던 커플로 "오늘부터 1일이다"라는 거침없는 발언으로 시청자들의 '대리 설렘'을 충족시켜준 바 있다.

그러나 이후 김종민과 황미나는 각자 개인 스케줄로 바쁜 일상을 보내며 소홀해졌고 결국 '연애의맛' 제작진 측에서도 두 사람의 분량을 축소, 이후 김종민의 개인 인터뷰 영상을 내보내며 하차 소식을 알렸다.

특히 황미나는 지난 방영분에서 "오빠와 자주 만난 건 아니었다. 중간중간 밤에 연락을 하고 싶었던 순간이 있었는데 오빠가 바쁠 거 같고 힘들 거 같아서 연락을 못했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던 바,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더했다.

이에 대해 김종민은 "(황미나와) 통화도 쉽지 않은 상황이었다. 촬영이 아니면 미나를 볼 시간이 많이 없었다"라며 "내가 나쁜 사람이 되고 싶지 않았던 거 같다. 감정을 드러냈어야 했는데 더 꽁꽁 싸매기만 했다"라며 그녀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현재 황미나는 하차 소식 이후 개인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으며 김종민은 그룹 코요태 활동에 매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